에이톤 레이져와 더블로 레이져는 한국에서 동양인에 피부에 맞게 제작된 최고의 메디칼 레이져 이며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그에 관한 모든것을 볼수 있다.
최고의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더블로 레이저(DOUBLO)는 기존의 진피층만 타깃으로 한 치료 장비와는 달리 강하게 집적된 초음파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당김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이 이루어져 수술 없이 단 한번의 시술로써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또한 이것은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다. 이미 한국 성형외과에서 대박 난 더블로 레이저는 한 번의 시술로도 즉각적인 주름개선, 리프팅 효과, 브이라인 턱을 만드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빠른 시술시간으로 피부 속부터 당겨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변신 할 수 있다고 한다. 더블로는 200샷, 350샷, 500샷(얼굴+목), 600샷(얼굴+목)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톤 레이저(A-TONE)는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IPL장비로서 피부표면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을 줄여주어 여드름, 기미, 주근깨, 잡티, 검버섯 등의 색소질환 치료와 모공축소, 토닝(화이트닝) 제모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장비이다. 이것 역시 이미 한국의 피부과에선 피부 관리의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에이톤 레이저는 기존의 IPL로서는 치료가 어려웠던 깊은 부위에 있는 색소와 부작용 없는 제모가 특징인 장비이다.
또한 미인방은 비만 관리로도 매우 유명한데 수술이 필요없는 리포레이져가 바로 그것이다. 이것은 리포레이져와 바디윤곽주사를 동시에 시술한다. 부분적으로 가능한 시술이므로 원하는 조각몸매를 2주안에 만들수있다. 숨겨져 있는 군살을 제거하고 싶다면 매우 편리한 리포레이져와 윤곽주사를 이용하면 좋다.
미인방이 보유한 장비는 현재 한국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사용중인 메디칼 레이져 장비이다. 또한 전문적인 피부관리는 전문인이 해야하며 메디칼 레이져 라이션스를 소유한 원장이 직접 시술하고 있다.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미인방의 한 원장은 항상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피부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좋은 기계와 검증된 실력으로 피부의 업그레이드를 경험하기 원한다면 미인방을 찾아 가 보기를 적극 추천한다.